



40대 황족
황제 (2020.02.05 기준 공석)
로제 일리니치나 베로니카 페트로바 황후
마가리타 세르게예브나 페트로바 제1황녀
비르카 스틸리얀 페트로프 제2황자
40대 황제
- 기록이 봉인되어있다 -
로제 일리니치나 페트로바 황후
코르델리아 제40대 황후이다. 웨버 공작가의 수양딸이었으며, 코르델리아 역대 황후 중 최초의 평민 출신 황후이다. 현재 제1기사단장을 역임하고 있다. 대표적인 업적으로는 비르고 지역 정복, 제데다이아 왕국 친선 교류 등이 있다.
(임관 : 서지혜 배우님)
“ 테나 신의 축복을 받은 여전사가 코르델리아 제국의 전성기를 이끌게 되었다. 코르델리아 제국의 앞날에 무한한 영광과 승리가 있기를. ”
- 제데다이아 왕국 왕실 전속 기자
“ 황후폐하께서는 지금까지 닥쳐온 모든 시련과 고난을 견뎌내고, 이겨내셨습니다. 정말로 강하신 분입니다. ”
- 코르델리아 제국 황실 시녀장
© 이전등
마가리타 세르게예브나 페트로바 제1황녀
코르델리아 제40대 황제부부의 적녀이다. 성년이 되는 날 제2기사단장의 지위를 얻게 되었다. 뛰어난 능력과 인품으로, 모든 기사단원들이 그녀를 존경한다. 때가 되었을 때, 황태녀로 책봉되어 황위 계승자의 길을 걷게 될 운명이다.
(임관 : 엠마 왓슨 배우님)
“ 아르테미스 신과 테나 신의 축복 속에 태어난 용맹하고 강직한 황녀. 머지않아 위대한 군주로 군림하게 되리라. ”
- 아르테미스 신전 신관
“ 나중에 황녀님처럼 멋있고 용감한 전사가 되고 싶어요! ”
- 지나가는 여자아이
© 김찬
비르카 스틸리얀 페트로프 제2황자
코르델리아 제40대 황제부부의 적자이다. 아직 성년이 되지 않아 국정에 직접적으로 참여하지 않고 관련교육만 받고 있다. 황위는 자신과 맞지 않는 자리라며 태자 책봉을 거절하였다. 출궁을 자주하는... 자유로운 황자이다. 전서조인 까마귀 '루블'과 늘 붙어다닌다.
“ 빈민가에서 황자전하를 닮은 사람을 본 적이 있는 것 같아요. ”
- 지나가는 사람
“ 비르카는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거야?! 걔가 그렇게 인기가 많은 애였는지 난 몰랐어! ”
- 아일라 공작가의 양녀
© 레이